Home » 광고제휴 » 광고효과
광고효과
용궁포 시민이 가장 많이 읽는
가장 영향력 있는 지역신문
해동일보가 지닌 최고의 열독률과 구독률, 최적의 광고비를 통해
용궁포 지역 광고주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드립니다.
지역신문이 광고매체로
사랑받는 이유

지역신문은 여전히 유력하고 친숙한 뉴스 미디어면서, 동시에 지역 밀착형 광고 미디어이기도 합니다. 해동일보는 용궁포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신뢰하는 ‘지역 정보의 중심’입니다.

뉴스 미디어로서 지역신문은 뛰어난 점이 많이 있습니다. 해동일보는 다른 어떤 지역 매체보다 용궁포의 다양한 분야 정보를 함께 담은 종합적인 미디어이며, 정제되어 오류가 적으며, 가장 신뢰성 높은 지역 미디어입니다.

지면에서 기사와 함께 항상 시민들에게 보여지는 광고는 독자의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도울 뿐 아니라 해동일보에게도 소중한 자원입니다.

해동일보는 용궁포 지역 일일 발행부수가 가장 많은 동해안 최고의 지역신문입니다. 온라인 뉴스 확산으로 인한 종이신문의 변화 속에서도 해동일보는 지역신문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용궁포시청의 ‘지역매체 영향력 조사’가 뒷받침하는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지역신문입니다. 해동대학교 언론정보학과의 ‘용궁포 언론수용자 의식조사’와 부산 리서치의 ‘동해안 미디어 지수’ 등은 가장 많은 용궁포 시민이 해동일보를 읽는다고 거듭 확인해줍니다.

용궁포 최고의 지역신문 해동일보에서 최고의 광고효과를 누려보십시오.

지역신문광고의 특성

첫째, 지역신문은 활자가 주는 그 자체의 신뢰성으로 인해 독자에게 믿음을 가지게 만들고 좋은 정보로서의 가치를 생산합니다. 해동일보 광고는 용궁포 시민에게 진솔하게 다가가고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며 믿음을 주는 지역 마케팅에 매우 용이합니다.

둘째, 70년 역사를 가진 해동일보는 용궁포에서 가장 오래되고 생활 속에서 친근한 광고 미디어로서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실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매체로서 해동일보는 용궁포 전 지역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독자층에게 일시에 마케팅 메시지를 손쉽게 전달할 수 있는 지역 매스미디어입니다.

셋째, 해동일보 광고는 지역 미디어이면서 동시에 교육 수준과 소득이 높은 사람들이 많이 봅니다. 해동대학교 교수진, 사성전자·진광전자 임직원, 용궁포시청 공무원 등 상대적으로 고소득·고학력층과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이 일반 시민 평균보다 해동일보를 훨씬 더 많이 소비합니다.

넷째, 해동일보 광고는 형식과 집행 절차가 간단해서 빨리 준비하고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정제된 메시지를 자세히 용궁포 전 지역에 알리는 해동일보 광고는 다른 어떤 지역 미디어도 대체하기 어려운 기능입니다.

다섯째, 해동일보 독자들은 ‘지역 기업의 이념과 철학’, ‘용궁포 기업과 기관의 경영실적과 현황’을 가장 잘 전달하는 광고 미디어를 해동일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수산업, 관광업, 부동산, 교육, 의료, 음식점업, 소매업에서 해동일보보다 더 나은 지역 광고 미디어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자세한 광고비는 본사 영업담당의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